2016년 사회성과보상사업 국제행사 개최

 

11월 30일(수), 서울에서 2016년 사회성과보상사업 국제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 행사명 : 2016 사회성과보상사업 국제 컨퍼런스 – SIB: 정책과 투자 패러다임의 변화
– 일시 : 2016. 11. 30.(수) 13:40~17:30
– 장소 : 서울 플라자호텔(더 플라자) 그랜드볼룸
– 주최·주관 : 서울특별시

이번 행사에는 세계 최초로 사회성과보상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제안한 아서 우드(Arthur R. Wood), 미국 1호 SIB에 투자한 전 골드만삭스 부사장 안드레아 필립스(Andrea Philips), 미국 정부에 SIB 관련 정책을 자문하고 있는 제레미 킬(Jeremy Keele) 등 이 분야에 세계적인 기여를 한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참석합니다.

또한 서울시와 경기도에서 각자 추진하고 있는 SIB 사업을 소개하고, 서울시 SIB에 투자자로 참여한 사단법인 피피엘, 수행기관으로 참여한 대교문화재단에서도 발제를 할 예정입니다.

토론자로 국회 정무위원이자 기업 지배구조 개선, SIB 활성화 등 공정한 사회·경제 시스템에 관심을 지닌 채이배 국회의원, 좌장으로 금융제도·기업정책 전문가인 자본시장연구원의 김갑래 연구위원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팬임팩트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국내외 인사 초청을 지원하였고, 토론자로도 참여합니다.

행사참석은 무료이고, 현장 등록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SIB의 세계적인 흐름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여기시고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